고객센터
010-5904-0079
10LC 제원
항목/차종 | 23톤 덤프 | 24톤덤프 | |||
---|---|---|---|---|---|
380마력 | 440마력 | 380마력 | 440마력 | ||
전장(mm) | 9,080 | ← | 8,930 | ← | |
전폭(mm) | 2,495 | ← | ← | ← | |
전고(mm) | 3,220 | ← | ← | ← | |
적재함 | (mm) | 5,000 | ← | ← | ← |
(mm) | 2,300 | ← | ← | ← | |
(mm) | 1,502 | ← | ← | ← | |
(㎥) | 15 | ← | 16 | ← | |
상면지상고 | 1,560 | ← | 1,645 | ← | |
윤거 | 전 (mm) | 2,098 | ← | ← | ← |
후 (mm) | 1,850 | ← | ← | ← | |
축간거리(mm) | 6,000 | ← | ← | ← | |
차량중량(kg) | 14,270 | 14,490 | 13,570 | 13,770 | |
최대적재량(kg) | 23,000 | ← | 24,000 | ← | |
엔진명 | 파워텍380 | 파워텍440 | 파워택380 | 파워택440 | |
총배기량(cc) | 12344 | ← | ← | ← | |
최고출력(ps) | 380 | 440 | 380 | 440 | |
최대토크 (kg·m) | 160 | 206 | 160 | 206 | |
T/M | 전진16, 후진2 | ← | ← | ← | |
타이어 | 전1축 | 385/65R-22.5-20PR | ← | ← | ← |
전2축 | 385/65R-22.5-20PR | ← | ← | ← | |
후1축 | 12R22.5-16PR | ← | ← | ← | |
후2축 | 12R22.5-16PR | ← | ← | ← | |
덤핑최대각도 | 50˚ | ← | ← | ← | |
덤핑상승시간 | 35초 | ← | ← | ← | |
최고속도(km/h) | 92 | 100 | 92 | 100 | |
등판능력 | 29.6˚ | 33.8˚ | 29.4˚ | 33.5˚ |
항목/차종 | 15톤 덤프 | 6㎥ 믹서 | 덤프트랙터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
380마력 | 380마력 | 410마력 | 440마력 | ||
전장(mm) | 7,595 | 8,355 | 6,725 | ← | |
전폭(mm) | 2,495 | ← | ← | ← | |
전고(mm) | 3,130 | 3,660 | 3,130 | ← | |
적재함 | (mm) | 4,800 | - | - | - |
(mm) | 2,300 | - | - | - | |
(mm) | 915 | - | - | - | |
(㎥) | 10 | - | - | - | |
상면지상고 | 1,660 | - | 1,645 | ← | |
윤거 | 전 (mm) | 2,040 | 2,040 | ← | ← |
후 (mm) | 1,850 | 1,850 | ← | ← | |
축간거리(mm) | 4,590 | 4,590 | 4,350 | ← | |
차량중량(kg) | 11,250 | 11,640 | 9,160 | 9,210 | |
최대적재량(kg) | 15,000 | 6㎥ | - | - | |
엔진명 | 파워텍380 | ← | 파워택410 | 파워택440 | |
총배기량(cc) | 12344 | ← | ← | ← | |
최고출력(ps) | 380 | ← | 410 | 440 | |
최대토크 (kg·m) | 160 | ← | 188 | 206 | |
T/M | 전진6, 후진1 | ← | 전진16, 후진2 | ← | |
타이어 | 전1축 | 11.00-20-16PR | 12R22.5-16PR | 12R22.5-16PR | ← |
전2축 | - | ← | ← | ← | |
후1축 | 11.00-20-16PR | 12R22.5-16PR | 12R22.5-16PR | ← | |
후2축 | 11.00-20-16PR | ← | 12R22.5-16PR | ← | |
덤핑최대각도 | - | - | - | - | |
덤핑상승시간 | - | - | - | - | |
최고속도(km/h) | - | - | - | - | |
등판능력 | - | - | - | - |